Gosanizm/일기장2008. 5. 15. 20:43

아놔~~ 오늘 누나에게 뭐 부탁할께 있어서 shot 메일(핸드폰간의 사진 전송)을 하려 했는데.. 느닷없이..

'로밍상태에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 이거 뭥미??????

내 핸드폰이 로밍 상태인가?? 외국에 한번 다녀온적이 있었지만....로밍을 한적은 없는데..ㅡㅡ^

다시 한번 해보지만...똑같은 문구가 핸드폰에 다시 뜬다..."이상하네.."

내가 선택할수 있는 최선의 방법. 핸드폰 설정 초기화를 시켰는데..

느닷없이...데이타 초기화도 같이 이루어진다 ...이건 또 뭥미?? 왠 시츄에이션??

이런...니미부럴..뒌장....쉣!!!!! 더 빡!!!!!!!!!!!!!!! 오~~~~~~~~마이~~~~~~~~갓!!!!!!!!!!!!!!!!!!!!!!!

저장되어있던 핸드폰 번호 300여개와...핸카로 찍은 사진들...다운받은 벨소리...각종 컨탠츠...

영구보존하던 문자(난 부모님께 온 문자는 다 저장해 두고 있었다)들까지...다 날라갔다..

몇일전...컴퓨터에 이어...핸드폰까지...ㅠㅠ 아~~~우~~~~~~~~~~~~~~~~~~

혈압최대치 모드 돌입이다... 누가 옆에서 툭 건드리면 초싸이언으로 변신할지도 모른다...

잠시...마음의 진정을 이루고...초심으로 돌아가 shot 메일을 보내본다..

하지만 똑같은..문구가 또 뜬다. '로밍상태에서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

음...뭐가 잘못된거지??   ㅡ,.ㅡa




네이버 지식검색을 해보자..헉!!!!!!!!!!!!!!!!!!!!!!!!!!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 지역이 로밍지역이기 때문입니다' ?? 여기가 외국이니?? 니미부럴!!! 그럼 내가 로밍신청해야 하는거니??

'특별히 로밍을 풀 방법은 없습니다. 로밍지역밖으로 나가서 LGT 신호를 잡거나 하면 됩니다' ???

나랑 장난하는겨??  이런...젠장....니미부럴....쉬파~~쉣!!! 더 빡!!!!! 아~~~~~~~우~~~~~~~

그렇다..LGT는 도시를 벗어나면...인터넷 접속이 안된다는 것이다(모든 핸드폰 사진메일은 인터넷접속이후

보내진다)...내가 진짜 화가나는건...똑같은 돈주고 핸드폰 이용하는데...SK는 되는데..LGT에선 안되는 서비스

가 너무 많다는 것이다.
처음 SK에서 LGT로 갈아탈때만 해도..'요즘이 어떤시대인데...핸드폰 안터지고 뭐
 
그런게 어딨어? 부가서비스?.. 뭐 다 똑같지..뭐' 라는 생각으로..넘어왔었는데..

그건 큰 착각이었던것이다. 지금은 고시원을 옮겨 그나마 시내에서 가까워 핸드폰은 잘 터지는데..

전에 있던 곳에선...전화도 잘 안되었던 것이다.. ㅠㅠ

오늘..초 안습의 날이다..

마인드컨트롤을 해야겠다...신나는 음악을 들으며...마음의 진정을....



'나는 재수가 좋아''나는 재수가 좋아''나는 재수가 좋아''나는 재수가 좋아''나는 재수가 좋아''나는 재수가 좋아''나는 재수가 좋아''나는 재수가 좋아''나는 재수가 좋아''나는 재수가 좋아''나는 재수가 좋아''나는 재수가 좋아''나는 재수가 좋아''나는 재수가 좋아''나는 재수가 좋아''나는 재수가 좋아''나는 재수가 좋아''나는 재수가 좋아''나는 재수가 좋아''나는 재수가 좋아''나는 재수가 좋아''나는 재수가 좋아''나는 재수가 좋아''나는 재수가 좋아'


으흐흐흐흐흐흐~~~~~ ㅠ   ㅠ  -재뽕-
                                       0


Posted by 고산(高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