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장2016. 12. 14. 19:29


클라이드 코리아 안드로이드를 사용하며 불편했던게 순정 USB 연결이 멍텅구리가 된다는 것이였죠.

그래서 순정 USB 연결 선을 잘라서 안쓰는 USB 를 짤라서 연결했습니다. 


USB 선을 잘라보면 선이 4개가 있습니다.  (저는 2012년식 tlx 프리미엄입니다)

USB 선 (검) - (검) 쏘렌토 순정 USB 커넥터
USB 선 (녹) - (녹) 쏘렌토 순정 USB 커넥터
USB 선 (흰) - (빨) 쏘렌토 순정 USB 커넥터
USB 선 (빨) - (갈) 쏘렌토 순정 USB 커넥터


연결하고 나서 순정 USB 커넥터 사용하니 넘 좋네요. ㅋㅋㅋㅋ 3g도 자동 연결되고 이제 2% 부족했던게 채워져서 100% 순정틱합니다. ㅋㅋ


연결선을 찾아내는데 시간이 좀 걸렸을뿐 작업은 20분 내외로 난이도 하 입니다. 클라이드 코리아 설치하신분들 도움되길 바랍니다. ㅎ


Posted by 고산(高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