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sanizm/일기장2011. 4. 18. 10:45



 
여기가 어디냐고? 경북궁 옆에..푸른 지붕집이야. 마당도 넓고 사무실 들어가보니 방도 크고.. 괜찮네.

근데 벽지도 좀 지저분하고, 카페트도 좀 지저분한게...생각보단 별로야. 3년전에 마당에 사슴을 풀어놨는데..

이것들이 11마리로 늘었다네. 여기저기 똥싸두게 댕기는데.. 관리하기 힘들겠어. 오늘 아침에도 힐러리 클링턴이

집에 다녀갔다는데.. 지금 내가 사는 집도 거의 숙소 분위기인데...이리로 이사와도 사람들이 자꾸 놀러오면 귀찮아

지겠어. 마당에 헬기도 2대 타고댕기라고 나두던데...난 헬기는 시끄러버서 싫어.. 그리고 관용차는 뚜껑이 없어 ㅡㅡ^

비오면 어쩌라고..  그리고 말야...내가 집보러 왔는데...집주인은 어데 간겨??? 사진은 왜 또 못찍게 한데?? 볼거도

없더만..ㅋㅋㅋ그래서 넌 아웃이야!!!!!!!! 난 이런 집에 살지 않겠어. 난.. 슬레트지붕에..벽이 삐뚤삐둘하고 여름에

덥고 겨울에 자연풍 솔솔~ 불어오는 우리집이 쵝오야~ ㅎㅎ

마이 하우스 이즈 화이트 슬레트 하우스~ oh yeah~~~~ 으흐흐흐흐 ^^


고산 김재익
Posted by 고산(高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