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ping2017. 9. 28. 23:51

쇼어 지깅을 시작하는 첫번째 단계. 장비 구입. 다이와 쇼어 스파르탄 (daiwa shore spartan standard 96H) 를 


구매했다. 주변에 물어볼 사람도 없고 혼자서 인터넷 여기저기 찾아보다가 마음에 드는것을 골라서 구매했는데..


구매하고 보니... 쇼어 스파르탄에도 종류가 있다..ㅡㅡ;;;


내가 산건 쇼어스파르탄 스탠다드 고.... 쇼어스파르탄 코스탈 도 있더라..


물론 난 둘의 차이는 어디를 찾아봐도 찾을수가 없다. 제길..


암튼 난 이놈으로 부시리 잡을겨...갯바위에서 부시리 잡는게 내 꿈잉께.. 꼭 잡을껴..ㅋㅋㅋ 지켜보소. ㅋㅋㅋ


쇼어 스파르탄 스펙.






개봉 사진. ㅋㅋㅋㅋㅋ





Posted by 고산(高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