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ping2017. 9. 16. 12:03


낚시에 입문한지 6개월정도 되었다. 물론 자주 가지도 못하고 아직 남들한테 보여줄만한 


인증사진 한장 찍지도 못한 꽝조사지만.. 하나씩 하나씩 직접 경험하고 느껴지는 바가 있어서 


항상 앞으로 더 좋아지겠지 라고 무한 긍정의 생각을 하며 오늘도 장비 구매에 나선다. ㅋㅋ


누나한테 졸라서 생일 선물겸해서 낚시 구명조끼를 하나 구매했다. 다이와 DF-6406 .


처음 원투로 시작했다가...이제 조금씩 루어의 세계에 빠져들 준비에 있기에..


조끼도 루어조끼로.. ㅋㅋㅋㅋ 



다이와 낚시 구명조끼 착용샷 



조끼: [DAIWA]게임베스트 DF-6406 블랙 F

장갑: [DAIWA]DG-2007 레드×블랙


[DAIWA]게임베스트 DF-6406 블랙 F


* 소재

- 몸판 : 폴리에스터 100% (발수 가공)

- 부력재 : 폴리에틸렌 독립 발포 (부력 7.5kg / 24시간 이상) 

- 제품무게 : 0.8kg



○ 일본의 대표적인 낚시 브랜드 다이와(DAIWA)社에서 출시한 낚시 조끼입니다.


○ 폭넓은 낚시 포인트에서 사용이 가능한 고수납 플로팅 베스트로써, 다양한 도구를 수납하기에 적합합니다.


○ 시야와 기동성을 고려하여 제품 전면부에 평면 포켓을 위치시켰고 또한 막대 홀더를 프런트에 부착하여 장비 교환시 용이하게 사용가능합니다.


○ 부드러운 부력재를 사용하여 착용감과 안정성을 고려한 제품으로 스트랩이 있어 사용자에게 맞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합니다. 


○ 포켓의 다이와 로고는 빛을 반사하는 스카치 소재를 사용하여 야간 낚시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수납 공간으로 낚시에서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활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하긴....복장 신경쓸께 아니라.. 어떻게 하면 더 잡을수 있을까 고민하고 연구해야 할 때인데...


암튼.. 항상 마음은 준비되어 있으니 바다로 떠나기만 하면 되는데... 


흑흑... 시간이 잘 없다.. 바다는 못가고 장비만 늘어가는 구나.


 아오..ㅠㅠ 낚시가고 싶다.




그래도 목표는 항상 크고 원대하게~


나는 쇼어지깅으로 부시리를 잡는게 나의 목표다. ㅋㅋㅋㅋㅋ


언능 돈모와야겠다. ㅋㅋ



.

Posted by 고산(高山)